백현동 판교역 네일샵 추천 서영언니네일 앤 뷰티크
페이지 정보
작성일 26-06-21 20:53본문
안녕하세요 상하이를 방문하는 아리따운 여성분들을 위해 따끈따끈한 메이크업샵 방문 후기를 낋여왔어요.추천도 비추천도 아닌 애매한 후기.일단 후기 사진부터 보여드릴게요..초장부터 셀카 넣고 가려니 민망하네요 ㅎ아래부분 다 안읽으실 분들을 위해 한마디만 남길게요 화장 수정 할 수 있는 화장품 챙겨가라. 메이크업샵 정보 (V-ta 와이탄점) 위챗 추가, 가격표, 예약방법, 위치 여기는 츄, 미연 아가씨들께서 다녀간 곳입니다.미연 유튜브에 나온 메이크업샵이 여기! 한국인들에게 유명해서 한국어 가격표도 있어요ㅋㅋ1. 위챗 추가 - 아이디나 휴대폰 번호로 추가 2. 가격표 - 제가 한건 메이크업+헤어 398위안 입니다.3. 예약방법위챗을 통해서 메세지로 시간 날짜를 조율해요.저희는 아침 09:00에 받으러 갔습니다! 성남출장샵 메이크업+헤어 1시간정도 걸린다고 하셨는데 실제로는 1시간 20분정도 걸렸어요. 3. 위치 - 보내주신 주소 그대로 고덕지도 추가 후 디디 이용 - 위치가 헷갈려서 디디에서 내린 곳 사진찍어서 보여드렷더니 바로 답으로 알려주셨어요. 길 잃었더요... 메이크업 후기 4명이 함께 찾아갔는데요,각각 독립된 공간에서 메이크업을 받기에친구와 대화는 카톡으로 해야해요,,끝나기 전에는 서로의 결과를 알 수 없음 알려주신 곳으로 올라가면 여기가 맞나 싶은데거기가 맞고 복도로 쭉 들어가면 이렇게입간판이 서있는 바로 여기입니다! 제 메이크업을 해주실 선생님이 배정되고방으로 들어가면 선생님께서 수분팩을 올려주셔요.렌즈는 미리 끼고 가세요!가방은 보관해주십니다. 앉으면 요런 풍경.. 메이크업 본격 시작 피부까진 굉장히 성남출장샵 마음에 들었거든요?다들 중국메이크업 하면 생각하는 그런 쩍쩍 갈라지고 피부 답답할 것 같은 두꺼운 피부표현 절대 아님!!! 피부에 얇은데도 착 달라붙게 표현해주셔서 와 진짜메이크업 받기를 잘했다! 생각하고 있었는데 눈화장 시작하자마자 #뭔가잘못됐어 사실 어느정도의 중티는 감안을 하고 갔어요 애초에 래퍼런스도 샤오홍슈에서 찾음근데 생각보다 너무너무 마음에 안드는거예요 ㅠㅠ 제가 들고간 래퍼런스는 3장이라 보여드렸더니best를 뽑아보라고 하셨어요.그래서 맨 오른쪽 사진을 보여드렸거든요?헤어는 반묶음 찾아갔는데 머리 짧아서 안된다고 하셔서 급하게 지젤사마 머리 보여드렸어요. (이것도 할 말 많으미..) 눈화장 받는 중에는 사실 거울 보기가 힘들어요 . 눈에 계속 뭘 칠하시기 때문..눈을 다 하고 선생님이 잠시 성남출장샵 뭘 가지러 나가신 사이에 거울을 봤는데 아니이게뭐예요..? 내가보여준거내가 받은거저 그냥 토시오가 되었는데요..원래 쌍꺼풀 있는데 쌍태 붙여서 왕눈이 만들어주셨어요. 속눈썹도 화려하게 붙여주셔서 완전 맘에 들었는데눈밑 이거 뭐예요..? 친구들도 레퍼런스랑 많이 달라서 다들 이게 뭐지.. 싶어서 다시 숙소로 가서 본인 스타일로조금씩 수정을 했어요. (헤어도 수정했기니..ㅠ) 수정 전 후 짤.. ㅠ (위에가 제가 수정한겁니닷..) 아까 처음에 보신 사진은 제가 수정을 한 후랍니다 ㅠ 눈 밑을 지우고 애굣살을 더 강조했어요 ㅠ 아 맞다 아이라인도 조금 두껍게 그렸어요.. 아 맞다 하이라이터도 조금 더 넣었어요..아 맞다 볼터치 색도 수정했어요.. 톤그로라서 ㅠ 아 맞다 립도 다시 좀 더 발랐어요..이정도면 내가 화장한거 성남출장샵 아님?이쯤되면 드는 의문Q.이렇게 해주시는데 조용히 받고만 계셧나요?A. 그럴리가요.. 번역기 + 내가 아는 중국어 총동원 해가지고 담당 쌤한테 나는 눈이 크지 않고 꼬막눈이라서 트임을 해야한다 트임을 해달라. 나는 입술이 작아서 오버립이 필요하다. 이런식으류 계속 요청을 했어요. - 제대로 반영된 것: 오버립, 연한 눈썹, 쉐딩 - 제대로 반영 안된 것: 눈화장 쌰갈..헤어는 제일 기본스타일이라 그런지 ㄱㅊ았어요.다시 손보지 않았고 앞머리만 좀 다시 함. (처음에 가르마 2:8로 타시길래 꼬리빗 달라고 해서 원래 가르마대로 탔더니 그 상태 그대로 예쁘게 정리해주셨어요.) 결론: 레퍼런스를 찾아가도 어느 선생님께 배정되느냐에 따라 달라진다.친구1: 엄청 연한 데일리 메이크업 가져갔는데 당장 틱톡 찍어도 되는 성남출장샵 도우인 되어서 나옴. 친구2: 레퍼런스 처럼은 아니지만 우리중에 제일 잘됨.친구3: 헤어는 마음에 쏙 듬. But 도우인 메이크업 찾아갔는데 메이크업 티가 안남.. 데일리 메이크업이 됨..숙소가서 내 옆에서 화장 더하고 더하고 더함.저: 수정 전에는 진짜 울 것 같았는데 눈 밑 팬더 지우니까 ㄱㅊ아져서 만족해요.어쨋거나 저쨋거나 평소보다 진한 메이크업을 받아서사진이 아주아주 잘 나오더라구요.비와서 스냅은 못찍었지만 포토위드는 찍었어요.포토위드 후기는 바로 다음 글로 말아오겠습니다.초딩 피아노 콩쿨 대회 이후로 누군가 해주는 메이크업이 처음이라 인상깊은 경험이었네요,,다음에 상하이 또 오면 다른 곳도 방문해보고 싶어요! 너무너무 재미있듬 ㅎㅎ 다들 메이크업... 실패 없이 성공만 하시길그럼 이만~



